입학안내
입학상담Q&A

달 초 임시보호가정의 사정으로 논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1회 작성일 25-02-23 15:16

본문

이달 초 임시보호가정의 사정으로 논개는 동물보호단체비글구조네트워크의 위탁처로 돌아올 수밖에 없었습니다.


https://www.zerocos.co.kr/


활동가들은 조금씩 새로운 생활에 적응해가던 논개가 다시 보호소로 돌아와야 하는 현실에 마음이 아플 수밖에 없었는데요.


논개는 있는듯 없는듯 조용한 성격입니다.


생산 규제도 함께 논의되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비글구조네트워크김세현 대표는 지자체의 미온적인 대처를 지적했다.


김 대표는 “당시 말 여러 마리가 굶어죽는 등 명백한 동물학대 사건이었음에도 공주시가 동물학대를 적용하지 않아 어려움을 겪었다”고 주장했다.


생명환경권행동 제주비건 김란영.


당시비글구조네트워크, 동물자유연대 등 동물권 단체들이 포세이돈을 포함해 승마용, 경주용으로 활약하다 폐마목장에 방치된 말 15마리를 구조했다.


하지만 이들을 입양 보내는 데까지는 쉽지 않았다.


나이가 들었고, 건강도 좋지 않은 말들을 선뜻 받아주겠다는 입양자를 찾기 어려워서다.


조현정 카라 활동가와 안나현 동물권연구변호사단체 피엔알(PNR) 변호사가 발제를 맡고, 김세현비글구조네트워크대표·채일택 동물자유연대 전략사업국장·김란영 제주비건 대표·유성언 한국마사회 말등록복지센터장·김화태 농림축산식품부 사무관 등이 토론자로 참여했다.


조현정 카라 활동가의 ‘공주시.


비글구조네트워크는 “나 하나 만족하고자 수십 마리의 실험동물을 희생시키는 동물 복제에 대해 우리는 경각심을 가져야 한다”고 지적했다.


복제견 한 마리를 위해서는 최소 20마리의 난자채취견과 대리모 역할을 위한 개가 필요하다.


잠 자는 이유를 과학적으로 규명했다.


강한별 코치(프리밀리선수단), 김란영 대표(생명환경권행동 제주비건), 김세현 대표(비글구조네트워크), 백제관 사무관(농림축산식품부), 유성언 말등록복지센터장(한국마사회), 이수현 대표(일산승마 마음치유&트레이닝센터), 채일택 전략사업국장(동물자유연대) 등이 토론자로 참여한다.


사단법인 '비글구조네트워크'와 협력해 유기견 관련 활동에 기부하였고, 사단법인 이타서울과 함께 환경정화 활동을 했다.


또 사회복지법인 '어린이재단'과 함께 아동 및 청소년 후원을 위해 '원클릭택배서비스'의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기도 했다.


주요 활동으로 사단법인비글구조네트워크와 협력해 유기견 관련 활동에 기부했고, 사단법인 이타서울과는 환경정화 활동을 함께 실시했다.


또 사회복지법인 어린이재단과 아동 및 청소년 후원을 위해 '원클릭택배서비스'의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기도 했다.


한진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기업과.


한진은 2021년 11월부터 매 분기 후원금 전달 봉사활동 등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비글구조네트워크와 협력해 유기견 관련 활동에 기부했고, 이타서울과 함께 환경정화 활동을 하기도 했다.


한진 관계자는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 가치 창출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2024년 초에는 제이홉 생일 기념, 동물 보호와 치료를 위해 526만 원을 모아 광주광역시캣맘협의회와비글구조네트워크에 각 263만 원씩 전달하며 꾸준한 선행을 실천하고 있다.


일본 팬클럽 'HOPE-FULL PLACE'는 "일본에서도 동참해주는 팬분들 덕분에 선한 영향력이 확산되고 있다"며 "제이홉의.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