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안내
입학상담Q&A

수출상담회를 개최해 기업들을 지원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2회 작성일 25-02-24 03:18

본문

또한, 중동지역 등 새로운자유무역협정(FTA) 발효가 예상되는 국가에서 수출상담회를 개최해 기업들을 지원할 계획이다.


경기도는 '대한민국 우수상품전시회(G-FAIR)'를 연 3회로 확대해 해외 판로 확대를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수출기업 글로벌 경쟁력 강화: 무역환경 변화에 대한 대응력 제고 경기도는.


이어 양 시는 경제 및 투자 분야에서의 교류 협력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인천경제자유구역(IFEZ)과 톈진자유무역시험구 간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자유무역구역을 포함한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을 촉진할 계획이며, 주요 협약 내용은 경제·투자 분야 협력, 바이오 및 의료 투자유치, 국제무역.


하지만 미국이 강점을 가진 플랫폼·인공지능(AI)과 관련해선 상대국에 규제의 벽을 허물고자유무역을 보장하라고 요구하고 있다.


보복 관세라는 ‘통상 정책의 무기’를 전혀 다른 명분으로 휘두르고 있는 것이다.


http://spm.or.kr/


빅테크의자유무역위한 보복 관세 트럼프 대통령이 직접적으로 겨냥한 것은 유럽 주요.


세계 각국이자유무역협정(FTA)과 경제동반자협정(EPA) 체결, 다자간무역규범(GATT)체계의 출범 이후 전 세계적으로 관세 및 비관세 장벽이 낮아지고, 글로벌 시장에 대한 접근성이 높아졌다.


셋째, 글로벌 공급망의 확산과 저비용 생산기지의 등장도 글로벌화를 가속화하는 요소이다.


울산의 자동차 수출 경쟁력은 한미자유무역협정(FTA) 덕분에 무관세로 미국 시장에 진출할 수 있다는 점에서 비롯됐다.


그러나 트럼프 대통령이 25%의 수입 관세 부과를 재언급하면서 상황이 급변할 가능성이 커지고 있다.


업계에서는 이러한 조치가 현실화되면 울산 경제에 심각한 악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고.


아울러, 새로운자유무역협정(FTA) 발효가 예상되는 중동지역 등에서 수출상담회를 4회 개최해 총 40개 사를 지원한다.


또한, 경기도의 대표 브랜드 전시회인 '대한민국 우수상품전시회(G-FAIR)'도 연 3회로 확대해 해외판로 확대를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수출기업 글로벌 경쟁력 강화 : 무역환경 변화에 대한.


산업통상자원부는 지난 2023년 12월 타결된 걸프협력회의(GCC)와의자유무역협정(FTA) 협정문의 영문본과 한글본 초안을 공개한다고 23일 밝혔다.


산업부는 다음 달 5일까지 초안을 정부자유무역협정 홈페이지에 공개하고, 이와 관련된 국민 의견을 접수받는다고 말했다.


국민의견 접수는 통상협정 관련 절차를.


이어, 양 시는 경제 및 투자 분야에서의 교류 협력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인천경제자유구역(IFEZ)과 톈진자유무역시험구 간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양해각서를 통해 두 도시 간자유무역구역을 포함한 다양한 분야에서의 협력을 촉진할 계획이다.


주요 협약 내용은 경제·투자 분야 협력, 바이오 및 의료.


현재로 봐서는 한 50% 수준 되지 않을까.


" 미국과 캐나다, 멕시코는 USMCA라는자유무역협정으로 맺어진 나라들입니다.


관세 혜택을 볼 수 있고 미국과 국경을 맞대고 있어 물류도 용이한데다 미국보다 인건비도 저렴한 곳.


세계 최대 시장인 미국을 공략하기 위해 우리나라를 비롯한 여러 국가의 기업들이.


중국 톈진 경제 사절단, 市 방문 양해각서 통해 협력방안 등 논의 경제·바이오 분야 활성화 약속 황효진 글로벌도시정무부시장이 23일 송도국제도시내 G타워에서 롄 마오 쥔 중국 톈진시 당위원회 상무위원과 IFEZ-톈진자유무역시험구 간 상호협력 양해각서를 체결하고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