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안내
입학상담Q&A

장년 세대와 중장년 채용을 희망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6회 작성일 25-07-03 16:49

본문

인생 2막에 도전하는 중장년 세대와 중장년 채용을 희망하는 기업들의 '만남의 장'을 열었습니다.


40대부터 60대까지, 두 번째일자리를 구하려는 중장년층의 열기가 뜨거운데요.


현장에 YTN 이슈 리포터가 나가 있습니다.


서지현 리포터! [리포터] 네, 서울 DDP에.


서울 노원구는 ‘노원 어르신일자리지원센터’를 통해 60세 이상 어르신의일자리발굴과 맞춤형 취업 지원에 나서고 있다고 3일 밝혔다.


지난 2019년 전국 최초로 자치구 직영으로 문을연 노원 어르신일자리지원센터는 취업상담, 직무교육 등 종합적인일자리.


전북자치도와 전주고용노동지청, 전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 등 도내일자리유관기관·단체장은 오늘(3일) 전주에서일자리거버넌스 대표 협의회를 개최했습니다.


양질의일자리창출과 지역 고용 활성화를 목표로 하는 현장 채용의 장이다.


지역 상업 특성과일자리수요를 반영해 구직자에게 실질적.


제주특별자치도는 오는 7일부터 8월 9일까지 34일간 도민의 고용 현황과일자리인식을 종합적으로 파악하기 위한 '2025년 제주도민일자리인식 실태조사'를 실시한다.


이번 조사는 2015년 첫 시행 이후 3년마다 정기적으로 실시되는일자리관련 기초 조사 통계로.


힐스테이트 용인마크밸리


서울 노원구의 직종 실무교육중 가사관리사 양성교육.


노원구청 제공 서울 노원구(구청장 오승록)는 ‘노원 어르신일자리지원센터’를 통해 60세 이상 어르신들의일자리발굴과 맞춤형 취업 지원에 적극 나서고 있다고3일 밝혔다.


통계청에 따르면 지난해 우리나라.


/사진제공=광명시 경기 광명시가 하반기 782개의 공공일자리를 마련한다고 3일 밝혔다.


시는 오는 7일부터 총 65억원을 투입해 '2025년 하반기 공공일자리사업'을 추진한다.


△광명행복일자리(129명) △신중년일자리(189명) △함께일자리(106.


광명시 공공일자리사업 중 하나인 '지역공동체일자리' 참여자들이 광명시 업사이클아트센터 내 우산수리센터에서 고장난 우산을 무료로 수리하고 있다.


/사진제공=광명시 광명시가 하반기 782개의 공공일자리를 마련해 고용 안정과 지역경제 회복에 속도를 낸다.


종로구일자리박람회 - 서울 종로구가 오는 10일 태양의 정원에서 ‘2025 종로구일자리박람회’를 연다.


정문헌 종로구청장이 지난 취업박람회에서 구직자와 상담 중인 모습.


종로구 제공 종로구가 오는 10일 종각역 태양의 정원에서 ‘2025 종로구일자리박람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